◇ 아시아 턱관절 학회 연수회 ◇

Hit NEWs

덴탈프레스 새소식

덴탈프레스 뉴스

산업경영병의원 경력 15년 노하우 베푼다


“병·의원전문 경력 15년 노하우 아낌없이 베푼다”

세무 외에도 노무 경영 자산관리 서비스 영역 확대

‘하이엔드 택스’ 여의도점 정우방 대표세무사 인터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서 최고의 가치를 추구한다는 ‘#하이엔드 #택스’ 여의도지점 #정우방 대표세무사. 

http://hightax.mkw.kr/

병·의원 전문 경력 15년을 쌓아온 세무업무를 비롯하여 노무·경영·자산관리에 이르기까지 특화된 인적 네트워크가 자랑거리다. 

세무조사와 경영자산 관리에 관한 온갖 노하우를 서비스하면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정우방 대표에게 ‘하이엔드 택스’의 자랑거리를 묻자 “무엇보다 ‘택스홈앤아웃’이라는 병·의원 세무 1등 회사를 키운 핵심인력이 모여 새로 구성한 회사로 6개 지점에서 2,000명 이상의 고객을 모시고 있는 #세무전문가 집단”이라고 설명한다.


많은 의사들이 주먹구구식 병·의원을 운영하고 있는 현실에서 정 대표는 “거래처를 주기적으로 방문해 자주 바뀌는 세제관련 법을 비롯 지원금에 관한 내용은 물론 #경비절감 방안 등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사실들을 알려준다”며 “조금만 관심을 갖고 관리한다면 세제상 상당한 이득을 볼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고 밝힌다.


따라서 #하이엔드 #택스는 의사가 오로지 진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는게 의무라고 강조한다.


그러다보니 세무·노무·재무 영역은 물론 손익분석보고에 이르기까지 고객방문을 통해 전략적인 노하우와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아낌없이 전달해주게 된다. 

특히 세금문제는 고소득이면서 자산가가 아닌 의사들에게 ‘사각지대를 탈피하라’는 생각과 관심을 갖게하고 대응책을 마련, 합리적인 #세무·#노무·#재무 등을 슬기롭게 극복하도록 적극적으로 돕는다.

‘#하이엔드’에서는 △개원의를 위한 세무·노무·재무 관리 및 컨설팅 △병의원 전문 담당세무사가 직접 경영분석 및 손익보고 △제휴 노무사(하이엔드 인사노무)를 통한 인사·노무·컨설팅 진행 △세무조사 대응 및 조세불복 및 경정청구 대행 △고객의 자산형성을 위한 재무컨설팅 진행으로 도움을 주기 때문에 고객들의 아낌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병·의원에서 ‘하이엔드 택스’와 협력해야할 필요성과 중요성으로는 “의사인 고객분들이 진료에 집중하고 병원의 가치 및 개인의 자산을 형성할 수 있게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 지향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자체 분석하고 있다.


#IT #AI .챗GPT 등 최신 의료정보에도 관심을 쏟고 고객들과 의견을 나눈다.


특히 ‘하이엔드 택스’에서 추진하고 있는 업무의 장점으로 △15년 이상의 병과별로 특화된 경험 및 맞춤형 노하우 △다수의 세무조사 경험 및 인적 네트워크 구성 △‘하이엔드 택스’만의 프로그램 및 컨설팅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믿음이 간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하이엔드 택스’로 전환중인 과도기를 지적할 수 있다.


정 대표에게 ‘고객에게 당부하고 싶은 점이 있다면 무엇이냐’고 질문했더니 “저희 ‘하이엔드 택스’에 오랜기간 신뢰와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과 병·의원 원장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향후에는 더욱 고객을 위한 회사로 거듭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늘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전문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하고 늘 고객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시하는 모습을 보여 알음알음으로 고객이 늘어가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 제호 : 덴탈프레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83, B동 710호

/ 전화번호 : 010-3665-7582/ 발행일 : 2024.03.03 / 발행인: 박종운

/ 편집인 : 양정강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종운 

/ 등록번호 서울,아55321  / 등록일 2024년 2월28일 


신문사소개 

COPYRIGHT 2024 덴탈프레스 

/ 제호 : 덴탈프레스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 B동 710호(염창동, 우림블루나인비지니스센터) 

/ 전화번호 : 010-3665-7582/ 발행인: 박종운 / 편집인 : 양정강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종운
 / 등록번호 서울,아55321  / 등록일 2024년 2월28일


COPYRIGHT 2024 덴탈프레스